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후쿠오카 자유여행 가볼만한곳 텐진에서 버스로 후쿠오카타워 모모치해변 가는방법

후쿠오카 자유여행 가볼만한곳 텐진에서 버스로 후쿠오카타워 모모치해변 가는방법 리뷰입니다.후쿠오카 여행하시는분들이라면 한번은 꼭 가봐야 할 장소인 후쿠오카 타워와 모모치해변입니다.후쿠오카타워는 제가 살고있는 대구타워 보다 좀더 오래된 타워이지만 좀더 세련된 느낌을 풍기는곳이며 계절마다 바뀌는 조명들로 많은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그리고 후쿠오카 타워 뒷편에는 역시나 많은 관광객들이 찾고있는 모모치해변이 있는데 일본여성들이 가장 결혼식을 하고싶은곳 1위에 오를정도로 멋진 마리존과 하와이에서 직접 공수된 모래를 사용해 조성된 모모치해변에서 이국적인 풍경들을 구경할수 있습니다.

후쿠오카 타워와 모모치해변으로 가는법은 하카타역 옆에있는 버스센터에서 가는방법과 텐진에서 가는 방법이 있는데 텐진보다는 하카타버스터미널에서 가는 버스편이 좀더 많아서 숙소가 하카타역주변에 있거나 일정이 그쪽이라면 버스센터에서 가는편이 좋을듯 합니다.하지만 숙소가 텐진주변에 있거나 일정이 이곳에서 시작된다면 텐진파르코 백화점앞 버스승강장에서 탑승하시면 됩니다.

지도에서 표시되는곳이 후쿠오카타워 모모치해변으로 가는 11번 버스승강장입니다.텐진의 경우 많은 버스들이 드나드는곳이라 중요 관광지로 가는 버스승강장을 번호로 표시해 두었습니다.11번 승강장은 텐진파르코 백화점이 있는 사거리에서 서쪽에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텐진파르코 백화점 서쪽 출입문 바로앞의 모습입니다.

11번 승강장에서 77번 버스를 타면 후쿠오카 타워로 갈수있는데 일본어로는 福岡タワー 라고 표시된 버스를 타고 가면 됩니다.

77번 버스의 경우 배차간격이 촘촘한 편이 아니라 많이 기다릴때는 30분정도를 기다려야 할때도 있지만 저희는 얼마 기다리지 않아서 바로 타고 갈수 있었습니다.텐진에서 후쿠오카 타워까지의 소요시간은 약 20분정도이며 가는길에 오호리공원이나 후쿠오카 성터 아카사카역과 야후돔을 거쳐서 가니 패스권이 있다면 이곳들도 일정에 넣어주면 좋을듯 하네요.

약 20분정도 걸려서 도착한 후쿠오카 타워의 모습입니다.

후쿠오카를 상징하는 후쿠오카 타워는 1988년 후쿠오카 시 제정 10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만들어 졌다고합니다.타워의 높이는 234m 이며 해변가 근처에 세워진 타워로는 일본에서 가장 높은 높이를 자랑한다고 합니다.반투명 거울 8천여장으로 둘러쌓여 있어 미러세일(Mirror Sail)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123m에 위치해 있는 5층 전망대에서는 후쿠오카 시내와 하카타만 야후돔과 힐튼호텔등 후쿠오카 랜드마크등도 볼수 있으며 전망대까지는 약 70초 정도에 올라갈수있는 고속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갈수 있습니다.

밤에는 타워 전체에 조명이 들어와 아름다운 모습도 볼수있는데 봄에는 벚꽃, 여름에는 은하수, 가을에는 달,겨울에는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조명이 들어오며 그외에 할로윈데이와 같은 날에도 이벤트를 볼수 있습니다.아까도 설명잠깐 드렸었는데 대구타워보다 좀더 일찍 만들어져서 나이도 대구타워보다 많지만 왠지 모르게 더 세련된 느낌의 후쿠오카 타워네요.

후쿠오카 타워 1층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카페라떼 한잔 마시면서 올라가주기로 합니다.저는 개인적으로 일본편의점중 세븐일레븐 커피가 가장 맛이 좋았던거 같습니다.그중에서도 카페라떼는 왠만한 커피전문점들 못지 않은 고소함 때문에 일본가면 무조건 먹는 것중 하나입니다.

원래 입장료는 800엔이지만 여권이 있다면 외국인 할인 20%가 가능해져서 160엔 할인된 640엔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후쿠오카 타워 전망대의 멋진 모습은 직접 올라가서 보시라고 미리 스포사진은 방출하지 않을께요~직접 보시고 감동을 느끼시는게 좋을듯 합니다.참고로 해질녁쯤 도착해서 밝을때와 어두워졌을때의 모습을 같이 감상하시는것도 좋을듯 하네요.

- 후쿠오카 자유여행 가볼만한곳 텐진에서 버스로 후쿠오카타워 모모치해변 가는방법 -

후쿠오카 타워 뒷편으로는 모모치해변과 그위에 인공으로 지어진 건물이 있는데 이곳이 바로 앞에서 말했던 일본여성들이 가장 결혼하고 싶어하는곳 1위에 선정된 마리존입니다.마리존은 이국적인 풍경이기도 하고 가끔씩 날을 잘 맞춰가면 실제로 결혼식을 올리는 모습도 볼수 있습니다.

작년 여름에는 모모치해변 주변 해수욕장에서 해수욕도 즐겼었는데 올해 여름에 다시 재방문 해볼까 합니다^^

이날은 날씨가 조금 흐려서 노을을 볼수 없었지만 노을질때의 모습은 환상 그자체 입니다.날씨가 좋은날 맞춰서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저멀리 보이는곳이 야후돔과 힐튼호텔입니다.여름에 해수욕 할때도 별도로 지불해야 하는 요금도없고 샤워시설과 그늘시설물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니 바다수영 좋아하시는분들은 이곳을 방문해보시는것도 좋을듯 합니다.사람도 많지않고 주변에 숙박시설을 잡아놓으신다면 비용없이 즐길수 있고 바닷가에서 생맥주와 꼬치등을 즐기는것도 낭만적일듯 합니다.

이상 후쿠오카 자유여행 가볼만한곳 텐진에서 버스로 후쿠오카타워 모모치해변 가는방법 리뷰였습니다.

 

후쿠오카타워 구글맵스 지도링크 : https://goo.gl/maps/WgseixfoCWdt1Vab9